(주)팀스토리 New Campus 상용화,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 기업 코즈볼과 MOU 체결

 (주)팀스토리 New Campus 상용화,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 기업 코즈볼과 MOU 체결/사진=(주)팀스토리
 (주)팀스토리 New Campus 상용화,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 기업 코즈볼과 MOU 체결/사진=(주)팀스토리

[ K trendy NEWS = 홍은희 기자 ] (주) 팀스토리는 세계 최초 개인별 매일맞춤 화장품 기업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피부정보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맞춤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는 코즈볼과 26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 코즈볼은 브이스토리 New Campus를 통해 상용화하여 활용하는 국내 첫 사례다.

브이스토리 New Campus를 활용하여 코즈볼만의 캠퍼스를 구축 중이며 컨퍼런스홀, 오디토리움, 홍보관, 중앙 광장, 중앙 무대, 코즈볼 타워, 무비존, 해변, 브릿지, 호수공원 등 다양한 공간을 포함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코즈볼 캠퍼스에는 배우 하지원과 배우 박해진이 모델로 배치되어 캠퍼스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주)팀스토리
사진=(주)팀스토리

개인별 매일맞춤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전용앱을 제공하고 있는 코즈볼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브이스토리 메타버스 내에서 사용자들이 직접 원하는 모습으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아바타를 설정하고 소통할 수 있게 된다.

고객들이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포함된 신체, 얼굴, 헤어 유형을 선택하여 수십억 개의 외모 조합을 구성하여 아바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뛰어난 사용성과 부드럽고 실감적인 비주얼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브이스토리 New Campus는 코즈볼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즈볼 장인상 회장은 “앱을 통한 피부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맞춤형 화장품 제공 시스템을 갖춰온 코즈볼이 브이스토리 메타버스를 만나, 코즈볼만의 New Campus에서 고객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및 세미나 컨퍼런스 교육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KtN (K trendy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