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사용되고 있는 아디옌의 카드단말기/사진=위키백과
유럽에서 사용되고 있는 아디옌의 카드단말기/사진=위키백과

[ K trendy NEWS 홍은희 기자 ] 미국 고객을 위한 통합 결제 방식으로 캐시앱 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금융 기술 플랫폼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캐시앱(Cash App, Block Inc.)과 제휴를 맺고 아디옌의 미국 고객에게 모바일 결제 방식인 캐시앱 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디옌 사업부는 캐시앱 페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캐시앱 잔액 또는 연결된 체크카드를 사용하여 간편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캐시앱 소프트웨어 통합을 통해 아디옌의 비즈니스 고객은 미국 밀레니엄 및 Z세대 소비자의 1/3을 차지하는 연간 8천만 개의 캐시앱 활성 사용자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에게 높은 승인율과 개선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하고 안전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아디옌의 CCO 로엘란트 프린스(Roelant Prins)/사진=Adyen YouTube
아디옌의 CCO 로엘란트 프린스(Roelant Prins)/사진=Adyen YouTube

아디옌의 CCO 로엘란트 프린스(Roelant Prins)는 "아디옌은 우리의 비즈니스가 최종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결제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캐시앱 팀과의 확고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파트너십을 지속함으로써 기업과 해당 기업의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KtN (K trendy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