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쇼! 챔피언' 공식 SNS)
(사진출처='쇼! 챔피언' 공식 SNS)

[미디어리퍼블릭]신미희기자=가수 강다니엘이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샤이니의 'Atlantis', 강다니엘의 'Antidote', 다비치의 '그냥 안아달란 말야', '아스트로의 'ONE', 아이유의 '라일락'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트로피의 주인은 '안티도트(Antidote)'로 컴백한 강다니엘이었다. '안티도트'는 강다니엘이 지난 13일 발매한 새 앨범 '옐로우(YELLOW)'의 타이틀곡이다.

트로피를 받고 무대 위에 오른 강다니엘은 "또 한 번 이렇게 멋진 상을 준 다니티(팬덤명) 여러분께 고맙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현재 '옐로우'로 활동하고 있다. '컬러' 시리즈의 마지막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곡들을 많이 들려드리겠다. 기대해달라"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잘 부탁드린다. 사랑한다"는 말로 소감을 마무리한 후 앙코르 무대를 꾸몄다.

한편, '쇼! 챔피언'은 빠르게 변화하는 K-POP 트렌드 완전정복! 매주 새로운 음악과 K-POP 챔피언의 레전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생방송 음악 SHOW다.

이날 방송에는 아스트로(ASTRO), 강다니엘, 윤지성, 김희재, BAE173, OnlyOneOf, STAYC(스테이씨), DONGKIZ, 3YE, 다크비(DKB), T1419, 루나솔라(LUNARSOLAR), 유키카, D-CRUNCH(디크런치), 백지웅, NTX(엔티엑스), 체크메이트, 황인선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KtN (K trendy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