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 참석…“꿈이 더 또렷해졌다”

K팝 아이돌 최초 점등식 참석 “우리의 이름처럼 Rise!” 라이즈, 뉴욕서 밝힌 첫 북미 투어의 불빛 라이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오렌지빛 점등…‘RIIZING LOUD’ 전초전 K팝 라이즈, 뉴욕 하늘을 물들이다…음악·기부로 전한 희망의 메시지

2025-10-30     신미희 기자
라이즈,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 참석…“꿈이 더 또렷해졌다” 사진=2025 10.30  SM엔터테인먼트   K trendy NEWS DB ⓒ케이 트렌디뉴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KtN 신미희기자]  K팝 그룹 라이즈가 미국 뉴욕의 상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에 참석해 오렌지빛으로 도시를 물들였다. 북미 투어를 앞둔 이들은 “우리의 꿈이 더 또렷하게 떠오른다”며 소감을 밝혔다.

그룹 라이즈(RIIZE)가 미국 뉴욕의 랜드마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오렌지빛으로 물들였다.
라이즈는 첫 월드투어 ‘RIIZING LOUD’ 북미 공연 개막을 앞두고 현지에서 열린 점등식에 초청받아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라이즈는 “우리 팀 이름처럼 더 높이 오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오렌지빛은 일출과 희망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곳에 서니 우리의 꿈이 더 크고 또렷하게 떠오르는 것 같다”고 밝혔다.

라이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음악이 가진 치유의 힘을 강조하며 “우리는 음악으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점등식은 아마존 뮤직과 함께 진행됐으며, 라이즈는 병원 내 공연을 펼치는 자선단체 ‘뮤지션스 온 콜(Musicians On Call)’에 이름으로 기부해 뜻깊은 시간을 더했다.

라이즈,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 참석…“꿈이 더 또렷해졌다” 사진=2025 10.30  SM엔터테인먼트   K trendy NEWS DB ⓒ케이 트렌디뉴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한편, 지난해 MMA2024에서 '베스트 그룹 남자',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TOP10', '밀리언스 TOP10',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을 받아 5관왕에 오르며 눈부신 성장을 이룬 라이즈가 올해 (MMA2025)는 또 어떤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오는 12월 20일(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첫 라인업으로 아이브(IVE), 플레이브(PLAVE),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를 발표했다. 라이즈,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점등식 참석…“꿈이 더 또렷해졌다” 사진=2025 10.30  (MMA2025)   K trendy NEWS DB ⓒ케이 트렌디뉴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라이즈는 오는 31일 미국 로즈몬트 시어터에서 북미 투어의 막을 올리며, 이후 로스앤젤레스, 달라스, 뉴욕 등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점등식은 그들의 글로벌 행보를 상징하는 첫 공식 일정이자, K팝의 위상을 다시금 보여준 순간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