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결혼 1년 만에 임신…“새 생명이 찾아왔다”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1년, 조보아에 행복한 소식

2025-11-25     신미희 기자
조보아, 결혼 1년 만에 임신…“새 생명이 찾아왔다” 사진=2025 11.25  소속사 K trendy NEWS DB ⓒ케이 트렌디뉴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KtN 신미희기자]  배우 조보아가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축복을 받고 있다.

조보아 소속사는 25일 조보아가 첫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히며 따뜻한 관심을 부탁했다.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출산 일정은 비공개이며, 조보아는 향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배우 조보아가 엄마가 된다.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25일 “조보아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사실을 직접 알렸다.

소속사는 “많은 이의 축복 속에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사생활을 고려해 출산 예정일을 비롯한 세부 정보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김수현, '넉오프'로 컴백 "짝퉁 세계의 제왕이 된다"...조보아와 첫 연기 호흡 사진=2024.8.26 각 소속사  인스타그램 갈무리  @goldmedalist_official  @xyzstudio_official/ 편집 K trendy NEWS DB ⓒ케이 트렌디뉴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어 “그동안 조보아에게 보내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복귀 후 좋은 연기로 응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보아는 지난해 10월 비연예인 남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최근 디즈니+ 시리즈 ‘넉오프’ 공개를 앞두고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작품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