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매체소개

Introducation

본문영역

K Trendy News is a specialized news platform that focuses on the latest trends. From culture, arts, politics, and economics to society, K Trendy News presents the hottest issues and unique trends based on the insights of experts in various fields. By providing timely information and differentiated K-content, K Trendy News creates new value for readers and serves as a guide for understanding global trends at a glance. Join K Trendy News now to explore global trends and share your stories!

KtN은 "you미디어의 가치 창조"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2012년 디지털 저널리즘 분야에 선두주자로 출범했습니다. KtN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는 "진실"입니다. 시민 저널리즘에 대한 고민과 철학이 반영된 KtN은 국내 문화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함께 참여하는 미디어, 그리고 다양한 형태가 공존하는 융복합 you미디어를 지향합니다.

KtN은 독자와 함께 소통하며, 더 나은 미디어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즐기는 미디어

KtN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기자들로 구성되어 심층 분석 뉴스를 제공하며, 가짜 뉴스와 광고 기사를 배제합니다. 또한 전문가로 이루어진 객원 필진이 KtN의 가치를 담은 분석 칼럼을 연재합니다.

함께하는 미디어

KtN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뉴스를 제공하며, 선정적인 내용을 배제하고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읽을 수 있는 기사를 게재합니다. 또한 정론직필 원칙을 따라 저널리즘의 핵심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you 미디어

KtN은 올드미디어의 진지함과 뉴미디어의 경쾌함을 결합한 융복합 미디어로, 기자들이 멀티미디어 프로듀서 역할을 하여 동영상 뉴스를 제작하고 편집합니다. 깊이 있는 내용을 가볍게 전달하며, 독자들이 뉴스의 재미를 다양한 스타일로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사회공익부분수상
사회공헌

KtN은 취약 계층, 소외된 이웃, 사회적 약자 등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사랑과 배려를 실천하여,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웃과 함께 하며, 서로 돕고 나눔으로써 서로를 지지하고 격려하며,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KtN은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위해 기부와 물품 후원, 그리고 봉사 활동을 통해 돈암동 교회와 함께 한국과 중국의 선교활동에 기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남 예산군 내 독거노인과 수급자들을 찾아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며, '예비 봉사단'과 함께 취약 계층 주거 환경 개선 봉사활동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작은 노력으로도 이웃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사랑과 배려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KtN은 한국 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와 함께 K 뷰티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화장품미용학회를 후원하며, 새로운 뉴미디어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메타버스 플랫폼 제공회사와 협약을 맺어 MZ 세대들과의 소통과 K-POP 발전 등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새로운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며,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를 창출해내고자 합니다.

KtN 취재 보도 준칙

공정성: KtN은 다양한 가치 충돌이 존재하는 다원화 사회에서 공정성을 실현하기 위해, 충분한 사실 검증을 거친 후 긍정적인 표현으로 작성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확성: KtN은 모든 기자의 이름과 함께 사진 및 이메일을 명시하며, 보도에 앞서 충실하게 조사와 확인 작업을 거쳐, 독자가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신뢰성 있게 제공합니다.

객관성: KtN은 모든 기자가 맥락을 고려하고 사려 깊게 인용문을 작성하여 기계적 중립성을 유지하며, 분석과 사실 기사를 분리하는 방식으로 보도의 객관성을 유지합니다.

전문성: KtN은 취재원의 이야기를 전문성을 지닌 집필진과 전문가들을 통한 검증을 거쳐 기사를 생산하며, 보도의 전문성을 유지합니다.

KtN은 항상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위해 노력하며, 독립적인 시각과 진실한 사실을 바탕으로 취재 보도를 수행합니다. 또한, 독자의 의견과 제보를 소중히 받아들이며, 보도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합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