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기간 동안 아이돌 그룹 활동을 이어 온 신화가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신화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OUR PRECIOUS 2019 SHINHWA 21ST ANNIVERSARY CONCERT CHAPTER 4’ 문구와 함께 콘서트 날짜와 장소가 적혀 있는 티저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신화는 모든 멤버가 대표이자 주주인 신화컴퍼니를 설립하여 아이돌 그룹활동의 새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것은 물론 데뷔 이후 단 한번의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팀 활동을 이어왔다는 점에서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신화가 올해로 데뷔 21주년을 맞이했다. 그 동안 신화를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새로운 챕터를 써 내려갈 신화의 앞날도 함께 지켜봐 달라”며 “오는 4월 신화와 팬들에게 의미가 깊은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화는 오는 4월 20일, 21일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KtN (K trendy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